![]() |
▲24일 신세계센텀시티 지하2층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포스트말론이 런칭한 메종넘버나인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로제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
백화점에 따르면 메종넘버나인은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포스트말론이 알렉시스 코르누(Alexis Cornu)와 협력해 런칭한 메종 넘버 나인은 런칭 48시간만에 5만병을 솔드아웃 시킨 로제 와인이다.
맑은 복숭아 컬러에 강렬하고 매력적인 향기로 잘 익은 파인애플, 상큼한 배, 딸기향이 인상적인 상쾌한 맛의 와인으로 식전주나 육류, 생선,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잘 이뤄 인기이다.
이번 포스트 말론의 메종넘버나인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신세계센텀시티 지하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병수에 따라 비니와 후드티를 증정한다.
semin382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