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취향 따라 풍성한 볼거리·상품 소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26 11:09

디깅 소비 트렌드 맞춰 '나다운 시리즈' 출시

[참고사진] LF몰 나다운 시리즈_1

▲26일 LF의 온라인몰 ‘LF몰’이 출시한 취향 큐레이션 ‘나다운 시리즈’. 사진=LF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LF가 취향에 따라 관심 분야를 깊게 파고드는 ‘디깅(Digging) 소비’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를 강화한다.

LF의 자체 온라인몰 LF몰은 △스타일 △여행 △생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잡지처럼 정기 발행하고 관련 상품도 소개하는 ‘나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 들어 ‘나(LF)를 나(LF)답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방대한 상품 라인업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취향을 분석한 뒤 몰입형 콘텐츠 시리즈로 내놓은 것이다.

첫 콘텐츠는 ‘나다운 스타일(선물)’과 ‘나다운 여행(하와이 편)’으로 준비했다. 나다운 스타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친구에게’ 등 구체적인 스토리에 맞춰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준다.

나다운 여행은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와 관련해 ‘여행 코스’·‘추천 호텔’·‘쇼핑 명소’ 등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상품을 소개한다.

LF몰 관계자는 "고객들의 최근 콘텐츠 소비 특성을 반영한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LF몰 채널 안에서 고객들이 오래 머물며 놀다 가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