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디즈니 협업 제품 단독 발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27 09:24

미키 마우스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 특징
14개 브랜드 참여…의류, 잡화 등

무신사_디즈니 협업상품 단독발매

▲27일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자체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한 디즈니 협업 상품. 사진=무신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자체 온라인몰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로는 △그로브 △던스트 △디스커스 애슬레틱 △리(LEE) △사운즈라이프 △엠엠엘지(Mmlg) △예스아이씨 △크리틱 △트래블 △로아앤제인(키즈) 등 패션 부문 브랜드와 일오공칠, 캐치볼, 더블유드레스룸 등 잡화 부문 브랜드 총 14개 업체가 함께 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패션 브랜드별 콘셉트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밤비’를 비롯해 ‘몬스터 대학교’, ‘인사이드 아웃’, ‘데드풀’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영화 작품 속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단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는 다음 달 10일까지 협업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 관람권을 제공한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