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모바일쿠폰 ‘기프티쇼’ 라방 정규 편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27 15:52

알파LIVE 특화 프로그램 금요일 오후 격주 방송

KT알파 쇼핑 피나치공 기프티쇼 특가 라방

▲KT알파쇼핑 기프티쇼 특가 라이브방송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KT알파 쇼핑은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알파LIVE’ 채널을 통해 모바일 쿠폰 특화 프로그램인 ‘기프티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앞서 4차례 진행한 ‘알파LIVE X 기프티쇼’ 라이브커머스 상품이 조기 매진되고 전체 주문액 또한 1억 3000만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프로그램명은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쇼’와 동일하다.

이달 28일 오후 3시 ‘기프티쇼’ 론칭방송에서는 20년 전통 치킨&피자 전문점인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인기상품 5종을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L(피자+후라이드치킨)+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고구마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치즈크러스트+콜라1.25L △순살화이트어니언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등을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호 KT알파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고 선물하기 좋은 모바일 쿠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기프티쇼’ 방송횟수를 월 2회에서 매주 금요일 고정방송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과 직접 제휴된 외식, 카페, 편의점 등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방송상품을 편성하고 KT알파 쇼핑의 마케팅 역량과 유통채널을 활용해 모바일 쿠폰 판매를 강화하는 등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