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1 10:26
LG유플러스(LG U+)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지원’ 이

▲LG유플러스(LG U+)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LG유플러스(LG U+)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 U+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혹은 Z 플립4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나 Z 플립4를 구매한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3명) △50만원 상당 여기어때 쿠폰(23명) △SPC 상품권(3만원권, 230명) △스타벅스 상품권(라떼 2잔 증정 쿠폰, 2300명) △편의점 GS25 쿠폰(5000원권, 1만명) 등을 선물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LG U+ 키즈 전용 OTT 서비스인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키즈 고 프리’ 이벤트는 아이들나라 OTT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게 골자다. 정상가 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들나라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에 가입하면 된다. 이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LG U+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