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헤이 파밀리’는 볼보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는 볼보차 출고 고객 총 800팀(가족)을 선정해 △6월 서울 파라스파라 △7월 강원 비브릿지 △8월 경남 까사드발리 △8월 부산 아난티 힐튼 △9월 강원 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총 5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독채 풀 빌라에서 진행된다. 특히 참가 고객에게는 더욱 개인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온수풀, 모닥불, 반려동물 전용 패키지 등과 같은 맞춤형 서비스와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파라스파라를 시작으로 8월 소노펫까지 매월 첫째 주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속 깊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및 풀빌라에서 진행되는 올해 헤이 파밀리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전하는 진정한 삶의 가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ji01@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