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롯데월드,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4 12:29

국내 최초 ‘배틀그라운드’ IP 활용…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0504 크래프톤, 롯데월드와 신규 어트랙션

▲크래프톤이 롯데월드와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오픈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여이레 기자] 크래프톤은 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PUBG: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오는 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는 PC 및 콘솔, 모바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게임 속 공간을 현실에 구현한 온오프라인 통합형 체험 공간이다. 약 220평 규모의 국내 최초 워크스루 체험형 어트랙션으로 하나의 공간에서 총 3개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어트랙션에 탑승해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어트랙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대형 미디어 스크린 ‘매직서클’을 통해 ‘롯데월드에 떨어진 삼뚝’ 영상을 선보이고,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포토존을 조성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어트랙션 메인 트레일러 영상에 ‘이롯배그(이제 롯데월드도 배틀그라운드)’로 4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re@ekn.kr

여이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