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놀자’…복합쇼핑몰 어린이날 행사 풍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5 06:00

스타필드, ‘캐치! 티니핑’ 캐릭터 총출동 벌룬 페스티벌 개최
경방타임스퀘어는 실내에서 놀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
타임테라스 미니게임·솜사탕 제공하는 페스티벌 행사 펼쳐

clip20230504173305

▲스타필드 어린이날 행사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복합쇼핑몰업계가 어린이날(5월5일)을 맞아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이며 가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스타필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어린이날을 맞아 초대형 벌룬 페스티벌·인기 캐릭터 전시·특별 팝업스토어 등 온 가족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안성·고양과 스타필드 시티 명지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과 함께 ‘제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m에 달하는 ‘하츄핑’, ‘꾸래핑’, ‘퐁당핑’과 하늘을 나는 7m의 ‘나나핑’, ‘발레핑’까지 ‘캐치! 티니핑’ 친구들이 모두 모인 ‘티니핑 월드’가 펼쳐진다.

어린이날과 주말에는 미디어타워에 등장한 대형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주제곡을 신나게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인공 캐릭터 ‘하츄핑’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에 인증 후기를 올리면 선착순 2만명에게 ‘캐치! 티니핑’ 스티커를 즉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점포 별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선물세트를 선물한다. ‘캐치! 티니핑’ 인기 완구와 최대 60% 할인된 ‘캐치! 티니핑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7일까지 진행된 후 고양(5월9~21일), 안성(5월23~6월4일), 스타필드시티 명지(6월6~18일)순으로 열린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놀 수 있는 체험형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어린이날 주간에 맞춰 ‘주렁주렁숲 봄바람 축제’를 개최하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소중한 꿈을 편지로 쓰는 ‘꽃바람길 편지’와 소원 엽서 쓰기 ‘봄바람에게 소원을’ 프로그램은 상시로 진행하며, 오후 1시와 4시 타임에 걸쳐 종이접기 게임 ‘접어봐요, 종이의숲’, 오후 2시부터는 동물 퀴즈 게임 ‘동물박사를 찾아라’, 3시부터 빙고 게임 ‘애니멀 빙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게릴라 이벤트로 깜짝 퀴즈도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5월 7일까지 주렁주렁 타임스퀘어점 주렁광장에서 실시한다.

증정 및 할인 이벤트도 있다. 실내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오는 5월 7일까지 플레이멤버스 애플리케이션 가입 시, 우산 버블봉을 증정한다. 몰입형 전시공간 ‘다이브인’은 이달 한달 간 신비아파트 엠디(MD)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복합쇼핑몰 동탄 ‘타임테라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테라스 파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타임테라스는 야외 공원 ‘테라스 파크’와 A블록 아트리움에 플레이존, 힐링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플레이존’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에어 컬링, 게이트볼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한다. 에어 컬링 게임 미션 통과 시, 경품으로 솜사탕 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부스에서 교환권을 제시하면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마음껏 낙서할 수 있는 4m 크기의 대형 낙서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실시한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