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백화점에 가면 특별한 게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6 06:00

롯데, 인기캐릭터 중심 팝업 등 다양한 행사 펼쳐
신세계는 놀이시설·직업체험부스 등 즐길거리 풍성
갤러리아 서울 명품관서 유아동 팝업스토어 선봬



clip20230504184035

▲지난해 5월 대전앤 사이언스 하늘공원에서 진행된 ‘키즈 인 원더랜드’를 찾은 소비자들이 자녀들을 살펴보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백화점업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팝업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어린이 날을 기념해 이달 5일부터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에서는 이달 8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라는 콘셉트로 1000평규모의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Pok?mon Spring Festa 2023)’을 개최한다. 대형 애니메이션 컨셉 갤러리와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은 이달 7일까지 키즈 뷰티 패션 브랜드 ‘디엘프렌즈’의 ‘뷰티체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4~6세의 여아를 위한 메이크업과 드레스를 입어봄으로써 공주님이 되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동탄점에서는 5월 6일 하루만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패션쇼’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분위기를 한 층 높여줄 이벤트도 준비했다. ‘슈퍼 해피’ 대형 포토존이 설치된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주요 점포에서 오는 7일까지 포토존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사진을 올리면 여행 시즌에 맞춘 ‘홀리데이 키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Art&Science) 옥상 하늘공원에서는 이달 14일까지 전기 미니 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를 선보인다.

강남점 11층 S가든(옥상공원)에서는 오는 7일까지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미니 선풍기, 카네이션 등을 증정하고, 캐리커처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연다.

센텀시티점은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이달 14일까지 오락기계 30여 개를 모아 ‘신세계오락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웨스트관 5층에서 유아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편집숍 ‘오미스터래빗’ 에서는 다양한 유·아동복 상품을 판매한다. 완구 편집숍 ‘인더스토리’ 팝업에서는 △독일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 △스웨덴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 ‘브리오’ 등을 선보인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