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오늘(11일) 군 입대...짧은머리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1 09:54
1

▲그룹 엑소 카이가 11일 입대한다.입대 전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디어유 버블

그룹 엑소 카이(본명 김종인)가 11일 입소한다.

카이는 이날 육군훈련소로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다. 입소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다.

카이의 입대 소식은 지난 3일 갑작스럽게 알려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예정보다 빠르게 입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이가 속한 엑소는 멤버 백현이 2월 소집해제하면서 5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계획했다. 하지만 카이의 입대로 활동 일정 변경이 불가피하게 됐다.

카이는 입대 소식이 알려진 뒤 팬들과 소통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9일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카이는 팬미팅에서 "제 머릿속에 언제나 여러분들 밖에 없다. 1년 좀 넘는 시간 동안 여러분들 생각하면서 또 어떤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지, 어떤 무대 보여드릴지, 어떤 시간 보내면 좋을지 공부하고 또 열심히 연습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보내고 있을 테니 꼭 기다려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또 10일에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디어유 버블에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사진을 올리며 "생각보다 마음에 든다. 머리 느낌이 너무 좋다"며 "태어나서 처음 하는 것 같다. 바람이 머리에 통하는 게 처음"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