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뽀아레, 전지현과 브랜드필름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1 11:00
clip20230511105939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전지현 브랜드 필름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에서 이달 11일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 촬영한 브랜드 필름 ‘나를 찾는 여정(JOURNEY TO FIND MYSELF)’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뽀아레의 이번 브랜드 필름은 ‘여성이 가진 고유의 매력은 꾸미지 않은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스위스의 웅장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우 전지현의 독보적인 연기력과 고혹적인 이미지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영상은 약 3분 30초 분량으로 ‘우리가 찾아야 할 진정한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라는 질문의 답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시작된다. 기차 안, 눈보라 속, 동굴 등 다양한 장소를 거쳐가며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브랜드 필름 속 전지현이 선보이는 뽀아레의 대표 제품인 ‘뗑 드 스와’는 피부에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질감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화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파운데이션이다.

뽀아레는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프리뷰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1일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3번에 걸쳐 뽀아레 VIP 고객들과 인플루언서,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필름이 선공개 되며, 이후 5월 한달 간 전국 메가박스와 CGV 상영관을 통해 영화 상영 시작 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메가박스 성수점 3층 라운지 내 뽀아레 전용 공간을 구성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관계자는 "상업적인 느낌의 일반 광고 대신 한 편의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했다"면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영상을 접하면서 브랜드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