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 앰배서더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2 09:38
사진자료1-뉴 푸조 408 앰배서더 '프라임킹즈(PRIMEKINGZ)'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이달 말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푸조 408’의 앰배서더로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이달 말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푸조 408’의 앰배서더로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라임킹즈는 세계 대회를 휩쓸며 수많은 우승을 거머쥔 크럼프 크루로, 스트릿 댄스팀이 경합을 겨루는 엠넷의 서바이벌 예능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푸조는 프라임킹즈만이 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더불어 크럼프 장르가 가진 자유로움과 역동적인 움직임이 도로 어디서든 시선을 끄는 뉴 408의 강렬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낼 수 있다고 판단해 프라임킹즈를 뉴 408의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푸조는 뉴 408의 공식 출시에 앞서 프라임킹즈와 색다른 캠페인을 전개한다. 프라임킹즈는 푸조가 뉴 408을 테마로 기획한 몽환적인 음원에 맞춰 직접 창작한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춤’이라는 언어로 뉴 408을 풀어낸다. 푸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뉴 408의 실루엣 등 주요 특징을 역동적인 안무로 형상화한 댄스 비디오는 오는 19일 푸조 공식 SNS 채널 및 프라임킹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메인 필름에 앞서 푸조는 프라임킹즈의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향후 프라임킹즈의 인터뷰 및 안무 메이킹 필름 등 뉴 408과 프라임킹즈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어떤 무대에서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프라임킹즈는 사자를 닮은 강렬한 인상을 지닌 뉴 푸조 408과 매우 닮았다"며 "이후에도 프라임킹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뉴 408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

김정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