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로드원-프론텍 기업현장 두곳 탐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3 09:36
시흥시의회 '기업하기 좋은 시흥만들기' 11일 기업 탐방

▲시흥시의회 ‘기업하기 좋은 시흥만들기’ 11일 기업 탐방. 사진제공=시흥시의회

[시흥=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시흥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기업하기 좋은 시흥 만들기’가 올해 4월 2차 연구활동에 이어 11일 3차 연구활동으로 관내 기업 (주)로드원-(주)프론텍기업 등 2곳을 탐방했다.

이날 방문에는 박춘호 대표의원과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시기업인협회-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등 관계자 20여명이 동참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눴다.

참석 기업인들은 기업이 성장과정 중 겪게 되는 고충사항을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지속 관리하고 판로 개척과 홍보 등에서 배제된 소공인 업계 진출을 위한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요청했다.

박춘호 대표의원은 시흥 미래를 이끌어갈 기업인에 고마움을 표하며 "관내 소공인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 목소리를 듣고 연구활동을 심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흥시의회 '기업하기 좋은 시흥만들기' 11일 기업 탐방

▲시흥시의회 ‘기업하기 좋은 시흥만들기’ 11일 기업 탐방. 사진제공=시흥시의회

한편 기업하기 좋은 시흥 만들기 연구단체는 위기상황에 놓인 관내 중소기업, 사회적경제기업, 소공인 등 현장 의견을 바탕으로 의제를 발굴하고 시정에 접목 가능한 과제를 도출하고자 구성된 연구단체로, 박춘호-한지숙 의원이 소속돼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