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3 13:29
의정부시 12일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의정부시 12일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의정부시는 적극행정 공직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12일 2023년 의정부시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5명에 대한 상장 수여, 직원 대표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문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12일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상장 수여

▲김동근 의정부시장 12일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상장 수여. 사진제공=의정부시

직원 대표로는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김종수 주무관(교통기획과), 정기수 주무관(기획예산과), 이지연 팀장(복지정책과), 홍은아 주무관(호원2동 자치민원과), 김지훈 주무관(노인장애인과)이 참여했다. 이들은 소극행정 태도를 지양하고 적극적-도전적-창의적 자세로 업무에 임할 것을 다짐하며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와 함께 의정부시는 적극행정 실천다짐에 전 직원 참여를 위해 15일부터 이틀 동안 시청 대강당 앞 로비에 적극행정 실천다짐 보드를 설치하고, 전 직원 적극행정 실천다짐 서약 및 적극행정과 관련된 창의적 메시지 등을 수렴할 예정이다.

의정부시 12일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의정부시 12일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은 적극행정을 추진한 직원들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행정환경 변화에 선제 대응하고 시민 입장에 서서 적극행정을 실천해 의정부시민이 체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