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영이의 숲’ 꽃카, 케이스티파이와 첫 컬렉션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8 16:02


clip20230518160046

▲젤리크루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핸드허그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IP 영이의숲 ‘꽃카’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첫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의 힐링(Healing in your daily life_’를 주제로 평범하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꽃카’의 따뜻한 일상을 10가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하루를 살아가는 꽃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일상 꽃카(Daily Life KKOTKA)’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아이폰 13, 14시리즈 외 이전 시리즈, 갤럭시 S22 및 Z플립 시리즈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케이스 기기를 지원한다.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지갑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테크 웨어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경 젤리크루 상품 콘텐츠 개발본부 매니저는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MZ세대(1980∼2000년 초반 출생)와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것이 목표"라며 "망상리 토끼들(망붕이), 스코티 프렌즈 등 젤리크루 대표 IP와 케이스티파이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