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모바일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 이미지. |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빅게임스튜디오가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첫 타이틀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두 주인공 아스타와 유노가 마법세계의 정점인 마법제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는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구현한 개성 넘치는 4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합격기와 필살기 등 화려한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또 애정도 시스템을 통해 모든 캐릭터를 태생 등급과 상관없이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육성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자별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선물한다. 게임 계정을 생성한 이후 공식 포럼에 로그인을 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해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을 지원한다.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기념 선물 인연 소환권x10 이 추가 지급된다. 이 밖에 공식 포럼에서는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지난 23일 사전다운로드를 시작, 하루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sojin@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