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섬유기업 경영활동 적극지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30 12:41
강수현 양주시장 26일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축사

▲강수현 양주시장 26일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축사.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은 26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관내 섬유패션산업 발전 공로가 큰 기업인을 격려하고 섬유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조창섭 경기섬유산업연합회장, 정성호 국회의원, 시의원, 백영현 포천시장,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강수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10회 경기섬유의 날을 맞이해 섬유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는 섬유인에게 깊이 감사하며,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인에게 축하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 경기 둔화에 따라 섬유업종 기업이 경영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다"며"위기극복을 위해 양주시 차원에서 기업인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최근 섬유산업 동향에 따라 IT와 결합한 디지털 전환, 첨단소재 기술력 확보 등 섬유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 기반을 마련하는데 양주시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 26일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축사

▲강수현 양주시장 26일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축사. 사진제공=양주시

한편 경기섬유산업연합회는 경기도 섬유산업을 지속적-체계적으로 육성-지원하기 위해 2013년 설립됐으며 섬유 관련 중소기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창의-융합형 섬유제품 사업화 역량 강화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