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 플리마켓’ 셀러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06 00:02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 플리마켓’ 셀러 모집

▲플리마켓 홍보 포스터.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송대영)은 오는 11일과 18일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환경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우리동네 어린이 플리마켓’을 열어 판매자로 참여할 어린이와 가족을 모집한다.

6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주체가 되어 중고 물건을 판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가 자연스럽게 경제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불어 물건의 수명을 연장해 자원 순환에 기여하고 친환경 의식을 일깨워 주고자 진행한다. 행사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더비광장 일원에서 11일,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물건 판매 희망자는 어린이 물건만 팔 수 있는 ‘키즈팀’과 가족물건까지 팔 수 있는 ‘패밀리팀’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팀의 종류와 무관하게 보호자는 반드시 2인 이상 참여하여야 한다. 판매팀 선정은 선착순이 아닌 판매 참여 신청서상 매력적인 품목과 가격대를 제시한 팀을 우대하며, 9일(금)까지 일자별 키즈팀 18팀과 패밀리팀 2팀을 모집한다.

판매 참여 신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나 부산경남지역 맘카페의 네이버 폼(QR코드)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노쇼를 대비하여 보증금이 있으며 보증금은 행사 종료 시 당일 현장에서 반환한다.

플리마켓 참여팀에는 팀당 2인의 연잎밥 도시락과 한복과 청바지 등을 업사이클 할 수 있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들 간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팀별 즉석사진을 촬영해 제공할 계획이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