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호국보훈의 달' 맞이 참여형 캠페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06 09:45

국방부와 협업…증정품 행사 등

6월 호국보훈의달

▲GS25 한 매장에서 근무자가 나라사랑 캠페인 홍보물을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편의점 GS25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와 손잡고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선보인다.

6일 GS25에 따르면, ‘갓생부대 가보자고, 갓생응원 가보자고’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나라를 지켜낸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고, 현재 복무중인 국군 장병들에게 소비자들의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해군 제2함대 토크 콘서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도장(Stamp) 행사 △국방부 응원 댓글 참여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GS25는 오는 21일 해군 제2함대에서 미니 콘서트, 장병 고민해결 코너, 경품 증정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토크 콘서트를 연다.

또, 6월 한 달 동안 군 복무 시 발급 받는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GS25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 앱(APP)으로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 에어팟프로2 등을 증정하는 도장 행사도 실시한다.

이 밖에 국방부와 GS25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내 캠페인 관련 게시물에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채은수 GS25 프로모션파트 매니저는 "국방부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에 국군장병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해 뿌듯하다"고 "GS25를 방문하는 소비자 모두가 6월의 의미를 되새기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pr9028@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