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14일 시민소통 건의사항 처리점검 보고회 주재. 사진제공=양주시 |
지난달 30일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읍면동 순회간담회를 포함한 현장방문-면담 등 시민을 직접 만나 청취한 다양한 건의와 민원 사항 처리현황을 중점 점검하고 추진과정에서 문제점 보완과 향후 처리계획을 모색하고자 마련했다.
▲강수현 양주시장 14일 시민소통 건의사항 처리점검 보고회 주재. 사진제공=양주시 |
강수현 시장은 ‘장기 처리’ 및 ‘추진 불가’로 처리된 건의에 대해 예산상황 등 여건 변화에 따라 추진 가능 여부를 검토하고 효과적인 대안을 마련하고자 담당 간부공무원과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양주시는 이번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를 계획할 때 건의내용을 최대한 반영해 시정 운영 방향을 체계적으로 확립해 나갈 방침이다.
▲강수현 양주시장 14일 시민소통 건의사항 처리점검 보고회 주재. 사진제공=양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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