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스크린골프 대회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19 09:36
KG모빌리티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한 ‘렉스턴 스

▲KG모빌리티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한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맘리했다. 이벤트 참가자중 써닝포인트 CC 라운드권을 지급받은 당첨자들이 렉스턴 뉴 아레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KG 모빌리티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한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펼쳐진 이번 대회에는 총 3만800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대회참여만 해도 행운 순위 번호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KG 모빌리티는 스크린 골프대회 최종 추첨 결과 ‘더 뉴 티볼리 에어’의 주인공은 송해석 씨에게 돌아갔다. 이벤트 참가자중 별도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써닝포인트CC 라운드권을 전달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뛰어난 고성능 엔진과 튼튼한 내구성, 다양한 첨단 안전 기술 적용을 통해 안전성 확보는 물론 뛰어난 적재능력까지 모두 갖춘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소개하고 골프 마케팅을 통해 렉스턴 브랜드의 가치와 품격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K-픽업 브랜드인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에 걸맞는 다양한 문화·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