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전자담배, 여름 겨냥 디자인·맛 '쿨하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19 13:57

스틱 '네오' 달콤시원한 향 2종 추가로 총 6종
기기 '글로 하이퍼X2'도 메탈블루 모델 선보여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하이퍼 X2’ 신규 모델 ‘메탈 블루’ 홍보 이미지. 사진=BAT로스만스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전통담배의 강자 BAT로스만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전자담배 상품군을 늘리면서 시장 점유 올리기에 나선다.

19일 BAT에 따르면, 올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저감형 궐련형 전자담배 대표 브랜드인 ‘네오’의 상품군을 강화했다.

BAT의 전자담배기기 브랜드 ‘글로’의 전용 스틱인 네오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여 네오 상품군을 모두 6가지 맛으로 늘린 것이다.

기업 비전인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구축을 실천해 오는 2030년까지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5000만명을 확보하려는 목표 달성을 앞당기기 위해서라고 BAT는 설명했다.

네오의 신제품 2종은 모두 캡슐을 포함하고 있다. ‘네오 샤인 부스트’는 달콤한 맛과 함께 캡슐을 터트리면 입안 가득 상쾌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다른 신제품 ‘네오 토바코 스위치’도 특유의 부드러운 담배맛과 함께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아울러 BAT는 올해 새로 출시한 글로 상위버전 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추가 모델도 선보였다.

이번에 나온 글로 하이퍼 X2의 신모델은 ‘메탈 블루’ 색상 제품이다.

메탈 블루의 가세로 글로 하이퍼 X2는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를 포함해 총 6개 라인업을 구축했다.

BAT는 지난 2월 공개된 글로 하이퍼 X2가 소비자 편의성을 더 높이는 동시에 감각미가 돋보인 디자인으로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의 스틱 글로 사용과 비교해 전자담배의 더욱 풍부한 맛과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번 네오와 글로 하이퍼 X2의 메탈 블루 모델은 여름이라는 계절 특수성을 고려한 신제품이다.

즉, 네오 2종은 날씨가 더워질수록 깔끔하고, 달콤하고 시원한 향이 있는 스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수요를, 메탈 블루는 색상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제공하려는 디자인 요소가 반영된 것이다.

BAT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디자인과 맛에 혁신을 더함으로써 글로와 네오 브랜드를 통한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 제공과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