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천시청 전경. 사진제공=부천시 |
부천 페스타 투어 BIFAN편은 영화제 개막식이 열릴 6월29일과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가 열릴 7월1일 양일간 1회씩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부천한옥마을, 아트벙커 등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고 BIFAN의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6월29일에는 △드라마 ‘카지노’, 영화 ‘범죄도시’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임형준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 △BIFAN 개막식 및 레드카펫 관람 등 BIFAN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특화 투어코스가 준비돼 있다.
이번 투어는 무박 1일 버스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성인 남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누리집(naver.me/FFiDRzQm)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부천시는 이번 BIFAN편을 시작으로 부천세계비보이대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로 이어지는 국제축제 특별 페스타 투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22일 "4대 국제축제는 문화도시 부천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이번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찾아오는 많은 분께 문화도시 부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