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 독거노인 식생활 자립 위한 기부금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26 10:49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 독거노인 식생활 자립 위한 기부금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 이중근 지사장(오른쪽)이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 안혜경 이사장(왼쪽)에게 기부금을 전달 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는 지난 21일 사단법인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에 독거노인 식생활 자립능력 향상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국마사회 이중근 지사장,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 안혜경 이사장 등 관계자와 수혜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연제구 부산요리직업학교에서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사회적 관계가 미흡하고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연제구 거주 남성 독거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영양교육 및 요리활동을 지원하는 사업 ‘인생요리, 세프도전기’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된다.

한국마사회 이중근 지사장은 "독거 어르신들의 식생활 자립능력 향상을 위해 애쓰시는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사회 연제지사는 올해 기부사업 공모를 통해 지역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안전망 강화, 환경보호 분야에 6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