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글래드 여의도, ‘딜리셔스 타이 프로모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29 15:54

타이 해산물 수프 ‘똠얌꿍’부터 다양한 태국 요리 마련

Dㅣ호텔 ㅇㅁㅇ

▲DL그룹의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에서 ‘딜리셔스 타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준현 기자] DL그룹의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무더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도심 속 태국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딜리셔스 타이(Delicious Thai)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9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 현지의 다채로운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얼 타이 태국 요리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태국 요리를 대표하는 새콤한 국물의 태국 전통 수프 ‘똠얌꿍’을 비롯해 부드러운 소프트 크랩을 튀겨 풍미가 가득한 커리와 함께 제공되는 ‘푸팟퐁 커리’, 알싸한 블랙소스에 속이 꽉찬 브라운 머드 크랩 ‘태국식 블랙소스 크랩’, 잘게 썬 돼지고기, 삶은 해산물 등을 넣고 피쉬소스&라임소스로 무친 태국 당면 샐러드 ‘얌운센’, 태국식 다진 돼지고기 무침 ‘랍무’, 코코넛 밀크 베이스의 치앙마이 지역 전통 국수 ‘카오소이’ 등 태국 인기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운 양념 새우 구이 ‘쁠라 쿵 파오’, 생강치킨 볶음 덮밥 ‘카이 팟 킹’, 우리나라 도미 찜과 비슷한 태국 생선 튀김 ‘플라 삼 롯’, 태국식 샤부샤부 ‘찜 쭘’, 태국 대표 고기 요리로 돼지고기 목살 숯불구이 ‘카무양’, 치킨 오븐구이 ‘카이 텃’, 볶음 쌀국수 ‘팟 타이’까지 다채로운 풍미의 메뉴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회, 냉소바 등 여름 시즌 메뉴도 마련돼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테이스티 홋카이도 프로모션’에 이어 세계 미식 여행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딜리셔스 타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그리츠에서 시그니처 양갈비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jh123@ekn.kr

김준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