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우체국쇼핑 브랜드관 오픈…25% 할인쿠폰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06 10:54

35개 업체 70여개 우수 농특산물 등록
할인쿠폰·DM/APP PUSH 광고·명절 특별기획전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에정

영월브랜드관, 우체국쇼핑몰_1

▲우체국쇼핑몰 내 영월브랜드관[우체국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강원 영월군은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을 위해 7월부터 12월까지 우체국 쇼핑몰 내 영월군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군은 지난 6월 (재)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우체국쇼핑몰에 영월군 전용 브랜드관을 개설·위탁운영 중이다.

군비 2000만원을 투입해 우체국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행사. DM/APP PUSH 광고, 명절 특별기획전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브랜드관 개관을 맞아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영월군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영월군 브랜드관에는 35개 업체 70여개 농·특산물이 등록돼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 중심으로 다양한 입점 품목 확보를 위해 연중 수시 모집 중이다. 통신판매업 신고된 지역 내 농업인, 가공식품 생산업체면 누구나 우체국쇼핑을 통해 입점 가능하다.

김상희 군 유통사업단장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영월군 농특산물의 신뢰도 향상과 동시에 온라인 판로 기반이 취약한 지역 농가들의 판로 지원을 통한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월=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ess003@ekn.kr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