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렌실라는 지난 2009년에 달팽이크림을 첫 출시해13년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즌3제품으로 선보였다.
퍼펙트 코어핏 크림은 프랑스산 달팽이 점액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은 80%의 기존 함량을 유지하고, 10종 콜라겐, 알래스카 빙하수, 판테솜 RX, 시카7액티브 등 다양한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보습감과 사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한 제품 신뢰도 강화에도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테스트에서는 △1회 사용 후 탄력/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 △2주 사용 후 탄성복원력,피부 처짐, 안면, 주름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비롯한 총 10가지 항목을 통과했다.
특히 지난 시즌 제품 대비 보습 시간이 20시간 증가한 120시간으로 유지되어, 한 겹만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엘렌실라를 기초 명가에 등극하게 한 달팽이크림이 오랜만의 리뉴얼을 통해 시즌3으로 돌아왔다”며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소중한 의견을 모두 반영하고 13년간 쌓아온 브랜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결한 제품인 만큼,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렌실라 퍼펙트 코어핏 크림은 N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이후 네이버와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