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해양쓰레기 수거 친환경캠페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0 14:49

강원도 고성서 임직원 플로빙 봉사활동
고객참여 플로깅도 병행, 참가자에 경품

코웨이 플로빙 봉사활동

▲코웨이의 임직원 봉사자가 수중에서 낚시 용품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코웨이가 임직원이 참여하는 수중정화 ‘플로빙’ 봉사활동과 고객이 동참하는 ‘리버 플로깅 챌린지’ 활동을 펼친다.

10일 코웨이에 따르면, ‘2023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차원에 열리는 이번 봉사활동은 먼저 강원도 고성에서 임직원과 함께 다이빙을 즐기며 바닷속 쓰레기를 줍는 ‘플로빙’으로 시작한다.

플로빙 봉사활동은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변 해역에서 다이빙 자격증을 소유한 임직원 다이빙 동호회의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페트병, 칫솔, 어망, 부표, 낚시용품 등의 수중 쓰레기를 수거했다.

아울러 고객 참여형 ‘리버 플로깅 챌린지’도 10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고객들은 해변·강변·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활동사진을 필수 해시태그(#COWAY #CO2WAY #코웨이리버플로깅 #2023코웨이리버플로깅 #환경캠페인)와 함께 코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아이콘 정수기2 (1명) △노블 공기청정기(1명) △서울 잠실 소피텔 숙박권 (5명) △에어팟 프로 2세대 (5명)를 포함한 백화점 상품권, 치킨 세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