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철도역 지역테마 ‘인생네컷’ 포토부스 운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1 06:29
코레일유통, 철도역 지역테마 ‘인생네컷’ 포토부스 운영

▲코레일유통은 하계 여행성수기에 맞춰 철도여행테마 한정판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서울)대공원역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15개 역사에서 운영한다. 강릉해변을 나타낸 인생네컷 부스 이미지. 사진=코레일유통.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이 프리미엄 셀프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과 함께 전국 주요 철도역사 내 철도여행테마 한정판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11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철도역 인생네컷 포토부스는 기차역에서 여행의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각 역사별로 지역 특성을 살린 테마 프레임을 적용, 지난 7월 6일 (서울)대공원역을 시작으로 강릉역, 여수엑스포역, 부산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15개 역사에 순차적으로 설치 운영 할 예정이다.

대공원역은 놀이동산, 강릉역은 강릉해변, 여수엑스포역은 여수밤바다, 부산역은 광안대교 프레임을 적용해 철도여행의 즐거웠던 순간을 추억으로 남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월에는 철도역사 내 ‘인생네컷’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며, 인증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철도여행테마 인생네컷 포토부스 도입은 새로운 놀이문화와 철도여행의 매력을 결합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소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