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김포맛집 평가위원 공모…마감 19일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2 23:46
김포 맛집 현판

▲김포 맛집 현판. 사진제공=김포시

[김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김포시가 오는 19일까지 ‘2023년 김포 맛집’ 선정에 함께할 ‘소비자 평가위원’을 공개모집한다.

‘2023년 김포 맛집 심사위원단’은 소비자 평가위원과 전문위원으로 구성된다. 특히 소비자 평가위원단은 각계각층 다양한 심사위원으로 구성하기 위해 공모한다.

음식을 좋아하고 김포 맛집에 관심 많은 김포시민 누구나 소비자 평가위원에 도전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오는 19일까지 신청서류를 작성해 직접 김포시 식품위생과에 제출하거나 이메일(soyoung9995@korea.kr)로 보내면 된다.

김포시는 접수한 서류를 모아 일괄 심사한 후 이달 말 소비자 평가위원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2개월간 총 6회로 예정돼 있다. 평가위원으로 위촉되면 소비자 관점에서 음식 맛과 멋과 영업환경 등을 평가해 ‘김포 맛집’을 선정하는데 주요 역할을 수행한다.

이기모 식품위생과장은 12일 "소비자 평가위원을 통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심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김포에 숨은 맛집이 보다 많이 발굴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 맛집 선정을 위한 소비자 평가위원 공모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김포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