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협업 '착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8 19:20

18일 산림엑스포조직위, 강원유통협회·강원여성경영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강원세계산림엑스포_1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일정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원회는 18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해 강원유통업협회, (사)강원여성경영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오후 3시 소담스퀘어 강원에서 강원유통업협회와, 오후 4시 강원여성경영인협회와 협회 사무실에서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 적극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유통업협회, 강원여성경영인협회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산림엑스포조직위, 강원유통업협회 협약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 부위원장은 18일 이선희 강원유통업협회장과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선희 회장은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산업교류관 부스에 강원유통업협회 회원사들과 참여해 지역경제 및 지역 유통업 활성화를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전국의 유관 단체를 대상으로 행사 홍보 등 다방면으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산림엑스포조직위, 강원여성경영인협회 협약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 부위원장은 18일 송문숙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과 산릴멕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송문숙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시대 산림을 주제로 세계 최초로 개최하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강원여성경영인협회 회원들과 함께 관심을 가지고 홍보와 단체 관람 등 다방면에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조직위 부위원장은 "지역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은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남은 기간 행사 준비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ss003@ekn.kr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