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인재 수혈"…SGC이테크건설, 신입사원 맞았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19 13:54

공채 통해 선발한 신입사원 34명 현업 부서 배치



입문 연수 교육 과정서 회사 비전 공유 및 기본소양 함양 시간 가져

2023071901001084000053431

▲SGC이테크건설 신입사원이 입문교육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GC이테크건설

[에너지경제신문 김준현 기자] SGC이테크건설이 조직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불러일으킬 젊은 인재를 맞이했다.

SGC이테크건설은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통해 선발한 신입사원 34명을 현업 부서에 배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신입사원은 2주간의 입문연수 교육 과정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기본소양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령장과 배지를 받는 입사식을 거친 후 현업 부서에 배치됐다. 이들은 선배들로부터 OJT 교육을 받은 후 본격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SGC이테크건설은 매년 적극적인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우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44명의 신입사원을채용해건설 전문가로 육성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인재 채용 통해 회사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성장 기반을 다질 방침이다. 채용은 올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SGC이테크건설 안찬규 대표이사는 "뛰어난 젊은 인재들이 SGC이테크건설의 일원이된 것을 환영하며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신입 사원의 유연한 사고와 참신한 시각은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C이테크건설 전략기획팀 지형근 신입사원은 "입사를 꿈꿔왔던 SGC이테크건설에서 첫 직장 생활을 시작하게 돼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거라는 설렘을 느낀다"며"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조직에 빠르게 융화돼 SGC이테크건설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데 보탬이 되는 인재가 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SGC이테크건설은 다양한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직원들의 만족도와 사기를 높이고 있다.

임직원의 실속 있는 휴가를 돕기 위해 국내 휴양시설 숙박 이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녀 학자금제공 △가족 건강검진 지원 △매주 수요일 ‘가족사랑의 날’ 실시 등 다양한 가족 친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연근무제 시행, 사내 피트니스센터 운영도 실시하며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SGC이테크건설을 비롯한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그룹은 2021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kjh123@ekn.kr

김준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