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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사무소 친절교육 모습. 사진=부산도시공사. |
아르피나 클로버 홀에서 실시한 이번 교육에는 공사가 운영하는 임대아파트 16개 지구 관리사무소(개금, 다대, 동삼, 덕천지구 등) 직원 120명이 참석했다.
공사는 해당 분야 전문가(강사 조승희)를 초빙하여 임대아파트 관리사무소 직원들에게 △ 갈등관리를 위한 대화법 △감성소통의 중요성 이해 △고객 서비스 응대법 등 고객 응대 시 친절이 필요한 이유와 구체적인 실천방법에 대한 전문교육을 진행했다.
공사는 이번 교육을 통한 민원 응대 능력 향상과 서비스마인드 함양 등 고객 접점 서비스 스킬 배양으로 입주민의 고객만족도가 제고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용학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임대아파트 입주민에게 더 높은 수준의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실시했다"면서 "관리사무소를 필두로 한 현장중심 주거복지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의 실질적 주거만족도 향상 및 감성적 주거복지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emin382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