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노티드’ 도넛 세트 6종 단독 판매…최대 20% 할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7.23 10:42
지마켓 노티드 도넛 세트 판매

▲지마켓 ‘노티드’ 도넛 세트 단독 판매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G마켓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티드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처 도넛은 물론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을 판매한다. 또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도 선보인다.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은 ‘베스트 세트’(노티드 인기 도넛 4개+아메리카노) 3종과 ‘한정썸머 세트’(여름 시즌 도넛+시즌음료) 3종으로 구성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스트 세트에 포함된 인기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바닐라 도넛 △얼그레이 도넛 등이 있다. 한정썸머세트 속 시즌 도넛은 △우유 팥빙수 크림 도넛 △썸머 망고 크림 도넛 등이 있다.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인기인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 1만원, 3만원, 5만원권도 각각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이달 25일 오후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한정 썸머 세트 3종을 추가 할인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방송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노티드 굿즈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선물하기’로 노티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페이지 상단에서 ‘G마켓X노티드 신상 출시 기념 단독 판매’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