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여행 캠페인 8월20일까지 전개
명소·다이닝 체험에 리워드·할인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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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 이미지 |
25일 신세계에 따르면, 이번 여행 캠페인은 로컬 여행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공동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백멤버스 가입 뒤 신세계백화점 APP 마이룸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 ‘#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로컬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여행 사진은 ‘여행에 미치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로컬의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스토리가 담긴 응모작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8월 30일 이후 당첨자 개별 연락)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로컬 여행 고수상’ 5명을 선정해 ‘밥상의 여정 in 광주’ 참여권 2매를 증정한다. 밥상의 여정 in 광주는 △식재료 원물을 경험하고 숨겨진 여행지들을 여행하는 ‘필드트립’ △산지의 식재료로 만들어낸 다이닝 코스를 즐기는 ‘워크숍 다이닝’으로 구성돼 있다.
필드트립은 오는 10월 8~9일 이틀간 광주와 전남 곳곳의 식재료 생산지와 숨겨진 여행지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광주·전남의 맛과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워크숍 다이닝은 필드 트립에서 여행한 산지의 식재료로 만들어낸 다이닝 코스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며, 오는 10월 16일 서울의 한 레스토랑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다른 경품은 ‘로컬 여행 탐험상’ 60명을 선정해 신백 리워드 5만점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신백멤버스 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1점이 1원의 가치를 지닌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시 해시태그 ‘#광주’를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광주신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바우처도 지급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브랜드 합산 5% 사은 행사 참여권을 비롯하여 푸드마켓 1만원 할인권, 푸드플라자 5000원 할인권, 멤버스바 음료교환권 2매(8월 23일부터 9월 3일까지 사용 가능) 등을 제공한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