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직업전문학교,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국비지원과정 9월 합격자반과정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04 16:26
88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매년 연속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오는 9월 7일 20명 정원의 경비지도사 국비지원과정 교육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경호 특성화 교육기관 및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연간 6000명 이상의 민간경비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300여개의 경비업체와 협약 관계를 가지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재직자, 실업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비지도사 연속합격자 배출로 국비지원교육과정을 대면교육과 일대일지도로 진행한다. 경비지도사 다수합격자 배출 교수가 지도하고 대통령실 경호본부장 출신 경호학 직강이 실시된다"고 전했다.

학교에서는 경찰행정학과가 운영하는 경비지도사 국비과정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교육생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이론 교육과 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 풀이와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등 실전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최근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에게 전문 교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충북경찰청장 박기륜 법학박사를 석좌교수로 위촉했다. 박기륜 석좌교수 위촉을 통해 경찰경호 인재를 육성하는 경찰·경호·경비 분야의 전문학교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 등 학위과정은 물론,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최대 이수생 배출, 경비지도사 등 국비지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신도림캠퍼스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는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국비지원과정과 신임경비원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 등 평생직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