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산리오 캐릭터 영유아제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10 15:13

그린핑거 브랜드 한정판…깜찍한 헬로키티·포차코 형상화
"보습미용·목욕습관 기대"…인기투표 이벤트 경품·굿즈 증정

유한킴벌리 산리오 콜라보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 에디션’ 제품. 사진=유한킴벌리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유한킴벌리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의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10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산리오캐릭터즈와 공동작업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어린이들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마이멜로디·포차코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한정판은 △얼굴로션 △로션 플러스 △샴푸 △워시 △린스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향후 기획세트와 선 쿠션 제품도 추가로 나올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한킴벌리는 자사몰 맘큐에서 헬로키티·마이멜로디·포차코 캐릭터 제품의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관련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도 마련해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키즈 스킨케어는 아이 스스로 고르고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친근한 산리오 캐릭터들과 스킨케어의 만남은 건강한 보습과 목욕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ys@ekn.kr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