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요넥스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9월2일 개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11 19:42
고양특례시-요넥스코리아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대회 협약

▲고양특례시-요넥스코리아 11일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대회 협약 체결. 사진제공=고양특례시

[고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고양특례시와 요넥스코리아가 11일 고양시청에서 ‘2023 고양 요넥스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고양 요넥스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대회는 오는 9월2일부터 3일까지 이틀 동안 고양체육관 등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김철웅 요넥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용대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 신광배 고양시배드민턴협회장, 이성식 고문 등이 참석했다.

고양시는 전국 최다 배드민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계 10개국이 참여하는 이번 배드민턴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고양시는 풍부한 배드민턴 대회 운영경험을 갖춘 요넥스코리아와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이동환 시장은 협약식에서 "배드민턴 대회 든든한 후원자인 요넥스코리아와 협력 관계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고양 요넥스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대회를 시작으로 긴밀한 협조체계를 바탕으로 고양이 배드민턴 대표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황 고양특례시장-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이동황 고양특례시장-이용대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오른쪽). 사진제공=고양특례시

김철웅 대표이사는 "좋은 환경과 인프라가 구축돼있는 고양특례시에서 열리는 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고양시 위상을 강화하고 고양시민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