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영어 영역별 특강’ 375강 전학년 동시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2 08:00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영어 영역별 특강’ 375강 전학년 동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영어 영역별 특강’ 375강 전학년 동시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는 ‘최강 BEST 패키지’의 영어 영역별 특강 전 과정을 학년 구분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고 밝혔다.

2일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푸르넷 에듀의 ‘최강 BEST 패키지’는 중학생을 위한 내신 학습 강좌와 주요 과목 수준·영역별 특강을 제공해 내신부터 고등학습, 입시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스페셜 학습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영어 영역별 특강의 문법, 독해, 어휘, 쓰기 과목을 학년별로 구분해 제공했으나, 올해 2학기부터 해당 351개 강의 전체를 전 학년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오픈했다. 이에 기존 학년 구분 없이 제공하던 듣기, 회화 강의를 포함해 총 375강의 영어 영역별 특강을 누구나 자신의 필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다.

이번 강의 오픈은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초개인화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학생 개개인의 영역별 편차가 큰 영어 과목에서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과 수준에 맞는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르넷 에듀는 이 외에도 국어 심화 강좌, 사회역사특강 등의 강좌를 학년 구분 없이 오픈하고 있다. 취약한 영역은 기초 개념부터 확실하게 복습할 수 있고, 성취도가 높은 과목은 심화학습을 통해 실력을 키울 수 있어 2학기 학습은 물론 고등학교, 입시까지 대비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중학 영어 교과목은 문법, 독해, 어휘, 쓰기, 듣기, 회화 등 영역별로 편차가 큰 만큼 자신의 필요에 맞게 꼼꼼하게 학습해야 한다"면서 "2학기를 맞아 푸르넷 에듀 영어 영역별 특강을 학년 구분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오픈했으니, 회원들이 최대한 활용해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