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고향사랑기부 인증 이벤트 진행…경품풍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6 02:48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포스터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안양시

[안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안양시가 제1회 고향사랑의날(9월4일)을 기념해 안양시 고향사랑 기부자를 대상으로 경품이 풍성한 기부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월4일까지 진행한다.

안양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10만원 이상을 기부하고 기부영수증을 발급받아 안양시 누리집에 업로드를 완료하면 참여자 중 300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4일부터 10월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0월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기부를 원하는 경우 ‘고향사랑e음(ilovegohyang.go.kr)’ 또는 전국 NH농협을 통해 안양시에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는 지방 소멸 극복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라며"기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양시는 2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회 고향사랑의날’ 기념식 및 고향사랑기부제 박람회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답례품 체험 이벤트를 제공했다.

한편 올해 1월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기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금 30% 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