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 내일로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시설 개보수·기자재 교체 지원 사업
올해 지역아동센터 7개소의 리모델링 추진 중
![]() |
▲SGI서울보증은 지난 11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그리스도의교회 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사업인 ‘SGI 내일로 공부방’ 완공식을 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SGI서울보증은 지난 11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그리스도의교회 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사업인 ‘SGI 내일로 공부방’ 완공식을 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SGI 내일로 공부방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2019년부터 SGI서울보증이 지역아동센터의 시설 개보수 및 기자재 교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SGI서울보증은 지난 4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환경 개선비 1억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올해 지역아동센터 7개소의 리모델링을 추진 중이다.
SGI서울보증 남상일 전무이사는 "아동들이 SGI 내일로 공부방에서 쾌적하고 안전하게 교육·복지서비스를 제공받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SGI서울보증은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SGI서울보증은 2015년부터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을 사회공헌 핵심테마로 하고 있으며, 2021년 런칭한 파트너십 브랜드‘SGI ON’을 바탕으로 의료, 교육, 주거, 환경, 지역사회 총 5개 분야에서 나눔의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pearl@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