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한부모 가정에 후원품 전달 행사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27 14:30

문구세트, 유아소프트폼 블록, 아이클레이, 간식 등 포장해 전달

clip20230927142853

▲한화손해보험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홀로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 50가정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품을 전달하는 ‘아이튼튼 맘스박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홀로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 50가정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품을 전달하는 ‘아이튼튼 맘스박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화손해보험 대학생 봉사단이 기획한 이 활동은 저출산 시대·여성문제 해결에 일조하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한부모 가정에 따듯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대학생봉사단은 직원들과 함께 ‘아이튼튼 맘스박스’에 신학기 문구세트, 유아소프트폼 블록, 아이클레이, 간식 등을 포장하고, 손글씨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물품은 대한한부모협회에 후원을 요청한 50가정에 배송할 예정이다.

앞서 한화손해보험 대학생 봉사단은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총 14회의 오프라인 활동과 SNS캠페인을 진행하며 교통·보행안전, 여성 문제, 기후위기 대응, 반려동물 안전 양육 등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10월 5일 활동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활동 우수조를 시상하는 해단식을 운영할 예정이다.

pearl@ekn.kr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