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양세종에 입맞춤? ‘이두나!’ 메인 포스터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04 09:59
이두나메인

▲수지·양세종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넷플릭스

‘이두나!’ 수지가 양세종에게 입맞추려는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배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이두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난과 진심 사이에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던 두나와 원준이 하우스 메이트의 선을 넘어 가까워지는 순간을 포착했다. 두나는 눈을 감은 채 원준에게 성큼 다가가고 있고, 이를 바라보는 원준은 복잡하면서도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설렘을 느끼는 듯하다. 또한 ‘도대체 무슨 생각 하면서 살아요?’라는 카피가 누구의 마음을 담아낸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0001645466_002_20231004091103276

▲수지·양세종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예고편이 공개됐다.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서로의 우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모습을 담아냈다. 자신만만하게 "나 너한테 안 반해. 절대로 안 반할게"라고 말하는 두나와 "왜 자꾸 욕심이 나는지 모르겠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원준, 두나와 원준 사이에 발생한 미묘한 기류까지 담겨 설렘과 궁금증으로 가득한 청춘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이두나!’는 오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