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호텔, 공모전 통해 공식 캐릭터 ‘Take Friends’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05 22:21
테이크호텔, 공모전 통해 공식 캐릭터 ‘Take Friends’ 선정

▲테이크호텔이 공모전 통해 공식 캐릭터 ‘Take Friends’가 선정 됐다.(제공-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이 공식 캐릭터 ‘Take Friends’를 공개했다.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인 라우드 소싱을 통해 약 2주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테이크호텔 공식 캐릭터 ‘Take Friends’는 친숙하고 생동감 넘치는 동물들을 모티브로 호텔을 뛰어넘는 복합문화스테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트니’는 피트니스를 즐기는 곰, ‘아리’는 요가를 즐기는 토끼, 수영을 좋아하는 문어 ‘카로’와 먹는 걸 좋아하는 달걀 ‘에나’까지 총 4종류의 캐릭터는 각각 테이크호텔의 영문자 TAKE를 따서 이름을 지었으며, 테이크호텔의 대표 시설들을 상징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친숙하고 생동감 넘치는 대표 캐릭터를 선정해 테이크호텔의 정체성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이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함께 홍보 목적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선정된 테이크호텔 공식 캐릭터 테이크프렌즈는 추석연휴기간부터 테이크호텔 로비 및 라운지에 전시된다.

한편 KTX광명역 길 건너에 위치한 테이크호텔은 국내호텔 유일의 개폐형 인피니티풀과 200석 규모의 뷔페레스토랑 ‘h가든’, 국제행사까지 가능한 2개의 대형 연회장을 갖춘 228객실 규모의 4성급 호텔로 Stay, Play, Link라는 슬로건과 함께 복합문화스테이를 추구하고 있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