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윤성빈의 피지컬 세트 선보인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3 15:23

346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봉선 다이어트 세트에 이어 윤성빈의 피지컬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윤성빈 선수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아시아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하여 ‘코리아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프로그램 ‘피지컬 100’을 통해 주목을 받았다. 푸드올로지는 강한 에너지와 활력을 가지고 있는 윤성빈의 이미지와 푸드올로지의 활력라인 이미지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 후 윤성빈 피지컬 세트를 선보인 것이다.

푸드올로지의 피지컬 세트는 활력라인 제품 중 ▲터보붐 ▲에너지붐 ▲블랙킹 타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파란물로 불리는 터보붐은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워터믹스 제형으로 1포 기준 3,060mg의 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으며 운동 중 에너지 보충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붐은 L-아르기닌이 6,090mg 초고함량으로 함유되었으며, 아르기닌의 흡수를 도와주는 오르니틴을 함께 담아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블랙킹 타임은 남성맞춤 블랙마카 건강기능식품으로 한 포당 1일 최대섭취량인 5,000mg을 담아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미지2.png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이나 운동 중 활력 보충과 에너지 보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윤성빈 피지컬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운동 전후로 피지컬 세트를 섭취하시면서 활력과 에너지 충전에 많은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