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넥센타이어는 이달부터 미국 인기 스포츠 종목인 NBA, MLB, NCAA 등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
넥센타이어는 이달부터 2023-2024 시즌이 새롭게 시작된 미국프로농구(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L.A.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샬럿 △디트로이트 △인디애나 △댈러스’ 등에 위치한 7개 구단의 홈 경기 및 어웨이 경기를 통해 미국 전역에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광고한다.
또 내년 3월부터 진행되는 2024 시즌 미국프로야구(MLB) 경기장 홈플레이트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알린다. △클리브랜드 △애틀랜타 △샌디에이고 △L.A. △뉴욕 △필라델피아 △토론토 등에 위치한 6개 구단의 경기 중 넥센타이어가 노출된다.
여기에 전미대학체육협회(NCAA) 텍사스를 연고지에 둔 대학농구팀의 홈 경기에서도 다음달부터 브랜드를 노출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브랜드 노출뿐만 아니라 미국 지역 주요 거래선에게 경기 관람을 초청하는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