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픽!’ 이찬원, 브랜드 이미지 제고·매출 상승 역할 ‘톡톡’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26 17:04
3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광고 모델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호감도와 착실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방송가를 넘어 광고계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와 소주 브랜드 모델로 잇따라 발탁됐다. 소주 브랜드 측이 "이찬원의 다정다감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모델 선정 배경으로 꼽을 정도로 광고계에서도 그의 긍정적 에너지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

그만큼 이찬원의 모델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세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인 24일에 15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매출 상승의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상반기에도 이찬원은 건강식품을 비롯해 피자, 치킨, 샴푸, 뷰티, 가전제품 등의 모델로 나서며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