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14일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에서 모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사진=양천구문화재단) |
이번 행사 패션쇼는 의류 브랜드 중심인 목동로데오 거리의 특성을 살려 구민모델과 함께하는 패션쇼와 다양한 행사가 이어졌다. 이번 축제는 패션쇼를 중심으로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체험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6개국 요리사가 참여하는 세계음식, 푸드트럭, 수제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진행돼 반응이 뜨거웠다.
진행된 축제는 전문모델과 시민모델, 구민모델로 총 53명 모델을 대상으로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수강생들이 전체 모델의 헤어·메이크업을 총괄 담당했다.
관계자는 "모델의 컨셉과 이미지를 고려해 모델 개개인의 개성을 살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진행했다"며, "축제 분위기의 뜨거운 열기를 이끌어 수강생들도 무대를 빛낼 수 있도록 실습에 적극적으로 임했다"고 전했다.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에서는 즉시 현장에 투입할 수 있는 미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헤어·메이크업 현장반 ‘서포터즈’반을 통해 각 행사별 컨셉에 맞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실습처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트렌드에 맞춰 교육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게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쇼, 공연, 연극, 뮤지컬, CF촬영장 등 실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수강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다양한 활동 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1년 전통의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이 외에도 다양한 심화과정교육, 에듀케이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미용 전문가가 되기 위한 수강생, 미용에 적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1:1 개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교 입시 및 취·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