휩드, 신제품 무화버터 팩스크럽 2주만에 ‘완판’…예약판매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3 09:40

3432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세모컴퍼니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가 무화버터 팩스크럽 런칭 2주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휩드는 지난달 무화과철 시즌 한정으로 해남 생무화과를 담은 3종 컬렉션 팩스크럽, 팩클렌저, 바디버터를 출시했다.

휩드는 제품 조기 완판으로 초도 물량이 소진되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예약판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진행하며, 예약주문 혜택으로는 팩스크럽 예약 주문 시 스크럽 타올과 5%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휩드의 무화버터 3종 컬렉션은 100% 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생산했으며, 세라마이드와 코코아버터 성분 등을 함유해 보습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150년 전통의 유명 향수 제조 향료사 조향사와 협업한 제품으로 생무화과 과육을 베어 물 때 크리미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2

특히, 이번 완판된 무화버터 팩스크럽은 페이셜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저자극 각질케어 스크럽으로 팩과 스크럽, 워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데일리 멀티유즈 팩스크럽 제품이다

휩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무화과 시즌에만 출시하는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덕분에 2주만에 완판되는 좋은 성과를 냈다”며 “휩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보다 좋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휩드는 100% 비건 재료와 특허 포뮬러가 만나 피부에 건강한 휴식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