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퓨처팝 선두주자’ 솔루션스 콘서트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3 19:56
고양문화재단 솔루션스 콘서트 포스터

▲고양문화재단 솔루션스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고양문화재단

[고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고양문화재단은 소극장 기획 시리즈 ‘2023 새라새 ON 시리즈’ 마지막 공연으로 퓨처 팝 장르 선두주자 THE SOLUTIONS(솔루션스) 단독 콘서트를 11월24일과 25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선보인다.

새라새 ON 시리즈는 ‘새롭고도 새로운‘이란 의미의 순우리말 ’새라새‘처럼 소극장 특유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공연 시리즈다. 그동안 연극, 무용, 재즈, 국악, 다원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가을에는, 자기만의 스타일을 끊임없이 진화시켜 가는 밴드들 음악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실험에 나선다.

솔루션스는 박솔(보컬), 나루(기타), 권오경(베이스), 박한솔(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록과 팝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인 ‘퓨처팝(Future Pop)’ 대표주자다. 2012년 데뷔해 일렉트로닉을 토대로 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주목받았으며, 유럽과 미국 서부 6개 도시 공연과 국내외 다양한 록 페스티벌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 타이틀인 <RE : SOLUTION>은 코로나19 앤데믹 이후 다시 한 번 솔루션스와 함께 즐기자는 뜻과 일상문제를 잠시 내려놓고 온전히 솔루션스 음악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자라는 의미(‘Resolution’은 ‘결의’라는 뜻으로 어떤 문제를 해결하거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어느 때보다 팬에게 다채로운 음악선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자 솔루션스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지치지 않는 즐거운 음악을 최고 수준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레퍼토리로 준비하고 있다.

티켓은 1층석 5만5000원, 2층석 4만5000원으로 고양문화재단 누리집(artgy.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정보는 고양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라새 ON 시리즈는 2024년에도 연극, 무용, 국악, 뮤지컬, 음악 등 다양하고 실험적인 공연을 들고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